트레디팀, ‘성북구 우수 스타트업 투자유치 데모데이’ 우수상 수상
트레디팀, ‘성북구 우수 스타트업 투자유치 데모데이’ 우수상 수상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1.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테크 스타트업 트레디팀(대표 안정우)은 2021 성북구 우수 스타트업 투자유치 데모데이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청년 창업기업의 성공적 데뷔를 위한 시험무대였던 본 행사에는 성북구(구청장 이승로)와 관학 협력 MOU를 체결한 협약기관(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고려대학교, 국민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한성대학교)이 개최했으며, 스타트업의 우수성과 기업이 보유한 역량을 투자자에 홍보하여 투자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협약기관 스타트업 기업 중 1차 투자유치 활성화 교육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관내 4개 대학 창업지원단, 성북구 지원기업, 서울창조경제혁신 센터 지원기업 등 상위 11개사가 참여하였다.

성북구 우수 스타트업 데모데이는 각 기업에 서비스와 가치, 성장 가능성을 설명하는 IR피칭 기회를 제공하고 투자기관 관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심사하는 방식을 통해 고득점 순으로 총 5개 팀을 선발하였다.

우수상을 수상한 트레디팀은 IR피칭을 통해 인바디, 즉 체성분 데이터를 활용해서 온라인에서 의류 사이즈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기술을 선보이면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트레디팀 안정우 대표는 “본사의 기술력을 알아봐 주신 덕에 수상할 수 있었다. 오는 2월, 본 기술력을 활용한 애슬레저 의류 전문 패션 플랫폼 ‘트레디’를 론칭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한, 론칭 준비 중인 애슬레저 의류 전문 패션 플랫폼 트레디는 현재 다양한 브랜드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