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 매장 데이터 분석 시스템 선보여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 매장 데이터 분석 시스템 선보여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1.12.2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가 매장의 현황을 세밀하게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이며 추가적인 도약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예스오예스에서 제공하는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는 뷰티샵 통합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뷰티 업종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미용실, 네일샵과 같은 뷰티 서비스 업종의 특징은 매장의 관리 요소가 통합적으로 관리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뷰티서비스는 대표적인 소상공인 업종으로 인력 채용에 한계가 있다. 즉 최소한의 인력으로 최대한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 도입하고 있는 것이 바로 고객관리 프로그램이다.

핸드SOS에서는 고객을 중심으로 한 매장의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진행할 수 있다. 직원과 고객이 서비스 받는 메뉴, 가격 등 다양한 상관관계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매장의 운영방식 등과 연계하여 전략적인 접근을 할 수 있다.

고객의 방문 유입경로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분하여 취약점을 파악하여 다시 강화하고 안정적인 부분이 있다면 보다 세밀한 보완을 진행할 수 있는 도구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네이버예약과의 연계를 통한 방문분석 및 매출현황 파악은 매장 운영의 효율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핸드SOS 이태훈 개발팀장은 “다양한 분석 도구를 제공하여 매장에서 필요한 정보를 즉시 파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매장마다 누구나 쉽게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자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