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최고의 입지 데이즈호텔, 제주시티분양
제주시 최고의 입지 데이즈호텔, 제주시티분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호텔그룹윈덤 7,500개의 호텔과 60만개의 객실, 세계 최고의 그룹…전세계항공사 CRS 연결된 글로벌 예약망을 지닌 윈덤사의 데이즈 브랜드

[생활정보] 중국에만 125개의 체인을 운영 중에 있으며 중국관광객 사이에서 인지도가 상당히 높다.

유우커관광객이 많은 제주에 적합한 브랜드이며, 신용평가 AAA등급의 저건설 시공, 산하HM의 운영로하우를 겸비한 최고의 호텔.

관광과 비지니스 수요를 함께 누릴수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는 제주데이즈호텔. 관광명소 128곳을 누리는 제주관광의 중심지이자 카지노 5곳과 신라면세점 등 특급쇼핑센터 인접 중국 관광객의 필수코스 바오젠거리반경 3~5KM 이내 있다.

제주국제공항, 국제여객터미널 반경 4KM 이내 남북을 관통하는 중앙로로 제주의 사통팔달, 제주시청,정부종합청사,법원,법원,한국은행등이 인접해 있으며, 365일 비지니스맨을 유치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로 관광객과 비즈니스 더블 수요를 누릴 수 있는 명품데이즈호텔을 소개한다.

KB국민은행에서 390억 PF사업비를 준비하여 대저건설에서 책임시공 및 준공으로 진행되며, 수익지급보장 1년간 16%확정수익(이자5%지원포함)보장 연11% 10년간 최소보장.

10년간 운영수익 추가지급 최대60% 중도금 무이자 계약자 혜택으로는 연 10일 무료 숙박과 제주왕복항공권 무료지급(최초 1회) 연계호텔 할인혜택 객실개별등기분양도 가능하다.

지하2층~지상10층으로 총 375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2층은 휘트니스센터가 준비되어 비즈니스호텔에 맞는 휴식을 유도할 수 있다. 지하1층은 아로마 마사지샵, 네일, 헤어등 뷰티샵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주식주차장 또한 고객님들의 편의를 생각해 마련되어 있다.

지상1층은 호텔로비, 연회장, 비지니스센터, 레스토랑, 커피숍, 편의점시설. 지상2층~10층까지는 객실이다.

제주관광은 성수기, 비수기가 없는 최고의 관광지로 수익형호텔이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분양가는 기준 층 1억6~8천대가 거의 대부분이며, 실투자 6천만원대로 조기 부담금이 크지 않아 더욱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분양홍보관은 양재역에 준비되어 있으며, 추석 연휴를 앞두고 저금리인 시대에 현명한 재테크에 대해 시간을 갖는것도 풍성한 계절을 더욱 풍성하게 하는 첫번째의 선택이될 것이다.

현재 선착순 호실지정중에 있으며, 한 객실당 호수지정은 100만원/1인3채가능하다. 분양문의 1599-50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