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기어스, 신제품 ‘엠스틱2’ 20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엠기어스, 신제품 ‘엠스틱2’ 20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1.12.0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번째 티저 공개

엠기어스(Mgears)에서 2022년 1월 출시 예정인 차량용 안드로이드 오토 내비게이션 신제품 ‘엠스틱2(Mstick2)’의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예약 판매를 12월 20일부터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엠스틱2’은 차량용 순정 내비게이션을 스마트폰처럼 활용 가능하며, 기존 제품보다 동작속도와 용량이 높아지고 디자인도 심플하게 출시된다. 엠스틱은 Android Auto 지원 차량 디스플레이에서 이용할 수 있는 Android 기반의 스틱 PC로, 차량의 디스플레이에서 Android 기반의 여러 기능과 앱을 사용할 수 있다.

이어 엠스틱은 운전 중에 티맵, 카카오네비, 네이버 지도 등을 차량용 순정 내비게이션 화면으로 확대해서 볼 수 있으며, 음성 인식 기능으로 음성 비서를 차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정차 중 차량용 순정 내비게이션 화면으로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등 원하는 영상을 선택하여 나만의 프라이빗 소극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순정 내비게이션을 비롯한 차량의 인테리어는 그대로 유지되어 내부 장치를 탈착하거나 구조 변경 없이 전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티맵, 카카오 내비 등의 지도 어플리케이션 사용이 가능해 순정 내비게이션의 번거로운 업데이트 과정이 필요 없다.

이밖에도 플레이 스토어의 다양한 앱과 콘텐츠를 차량 디스플레이에서 이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앱과 콘텐츠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엠스틱2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2월 20일(월) 예약 판매 시작일에 Mgears 카페 및 네이버 스토어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