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포씨, SAP 사업 강화 위해 신규 경영진 선임
클라우드포씨, SAP 사업 강화 위해 신규 경영진 선임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11.1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든 완, 허먼 윌리 아태 및 일본지역 SAP 서비스부문 부사장 임명
호든 완 클라우드포씨 부사장(왼쪽) 허먼 윌리엄 클라우드포씨 부사장
호든 완 클라우드포씨 부사장(왼쪽)과 허먼 윌리엄 클라우드포씨 부사장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클라우드포씨가 업계 전문가인 호든 완과 허먼 윌리을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SAP 서비스 부문 사업을 이끌 부사장으로 신규 선임했다.

호든 신임 부사장은 경영회계 업무를 시작으로 SAP 서비스 업체 설립에 이르기까지 25년 이상의 전문적인 경험을 두루 쌓아왔다. 호든 부사장은 SAP 비즈니스 플래닝 어플리케이션에 초점을 맞춘 SAP 전문회사를 공동 설립한 바 있으며, 당시 존슨앤존슨과 스미모토그룹과 같은 다국적 조직을 위한 다수의 프로젝트를 수행하였다.

클라우드포씨에 합류하게 된 허먼 부사장은 21년간 다양한 SAP 관련 제품 및 서비스 선 제안 영업 경험을 축적해왔다. 기업 성과 관리(ERP) 및 애널리틱스 부문의 SAP 자격증을 보유한 허먼 부사장은 딜로이트와 존슨앤존슨을 비롯해 유수의 글로벌 기업을 포함한 클라이언트들을 대상으로 전략적인 프리세일즈를 추진하고 컨설팅 프로젝트를 전달하는 데 역량을 발휘해왔다.

호든 부사장과 허먼 부사장은 클라우드포씨 세일즈팀의 고객 참여 관련 업무에 힘을 실어주는 한편, 클라우드포씨 고객들을 위해 SAP 기술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전사적 기업 솔루션 개발을 주도할 예정이다.

클라우드포씨 설립자 겸 CEO인 스리다 피나푸레디는 “이번 허먼 부사장과 호든 부사장의 선임은 클라우드포씨가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다양한 업종에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두 신임 부사장이 갖춘 SAP 전문 역량은 자사에서 제공하는 SAP 서비스를 면밀히 검토하며 전 단계에 걸쳐 더욱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