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달콤커피 ‘스마트 디지털 매장변신’ 고객만족도 극대화
[카드뉴스] 달콤커피 ‘스마트 디지털 매장변신’ 고객만족도 극대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9.0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메뉴보드부터 무선충전까지 맞춤서비스 제공

[아이티비즈]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디지털보드와 무선충전 등 첨단 서비스가 갖춰진 스마트 디지털 매장으로 변신한다.

달콤커피는 디지털 매장 첫 단계로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인 시럽오더 도입과 함께 매장 내 디지털 사이니즈(Digital Signage) 메뉴 보드 및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를 설치하는 등 고객편의성 제고와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전 매장으로 확대해 시행한다고 밝혔다.

달콤커피는 디지털 사이니즈(Digital Signage) 메뉴 보드 도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광고효과와 함께 베란다 라이브 영상이나 신메뉴, 신규가맹점 등 새로운 소식 등을 생생하게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고객들은 할인 및 이벤트를 비롯한 프로모션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향후 비콘(Beacon)과 연계한 서비스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의 구매패턴 등을 분석해 메뉴를 추천하는 일대일 맞춤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기기 전문기업 알에프텍(www.rftech.co.kr/popup/promo.php)과 제휴를 통해 매장마다 고객테이블에 무선충전 단말기 알포스(R force)를 비치하고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포스는 유무선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폰과 보조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시며 직접 충전하기 때문에 고객이 휴대폰을 맡기고 찾아가는 불편함과 중요한 전화를 놓치는 일이 줄어들어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