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 ‘전산세무회계 1·2급 자격증 합격반’ 운영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 ‘전산세무회계 1·2급 자격증 합격반’ 운영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1.10.2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간 이어지는 취업난에 기업이 채용 시 우대하는 컴퓨터 자격증에 대한 취준생 선호가 뚜렷해지고 있다. 그중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은 623개 이상의 기업과 기관, 학교에서 우대하는 자격증일 뿐만 아니라, 학점은행제 최대 16학점 학점 인정과 공무원 시험에서도 가산점을 받을 수 있어 취득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분야다.

이에 따라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합격반’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의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합격반은 기초 이론부터 전산세무회계, 더존 프로그램, ERP 실무교육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개설 과정에는 △전산세무회계(전산세무회계 1, 2급) △AT자격시험 △세무회계 △회계관리/재경관리자 △ERP정보 회계/인사 △부가가치/소득세/법인세법 실무 등이 있다.

현재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은 전산세무회계 기수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으로 진학부터 취업까지 가능한 시스템으로, 이론부터 실기, 기출문제까지 한 번에 완성하는 원샷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학습에 대한 어려운 부분 및 궁금증을 해결하는 1:1 맞춤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며, 취업 컨설팅을 통해 최소 5개~8개의 자격증 취득함으로써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를 통해 80% 이상의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다.

단순한 전산회계세무 지식의 전달이 아닌 이론 중심의 기본 실무 연습을 통해 실무 적응력을 높이며, 취업 관련 직장 예절 및 직무에 대한 노하우도 전한다. 경력 1년 미만의 직장인들을 위한 실무자 교육과정도 운영해, 경력 3년 이상 경력자의 스킬을 쌓을 수 있게 돕고 있다.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 관계자는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합격반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한 학습관리와 상담 시스템을 통해 목표한 자격증 취득을 비롯해 원하는 기업체 취업, 학사학위 상담 등의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과정”이라고 설명하며, “현재 수강생들을 위한 수강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취업 교육 시스템을 통해 교육뿐만 아니라, 1:1 취업컨설팅, 취업 교육, 인재정보 매칭 서비스, 채용정보 열람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수강생들의 취업 준비를 돕고 있다. 또한,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무료 세미나(특강)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교육과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적극 노력 중이다. 수강생이 취업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관련 기업과의 제휴를 적극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수강생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에는 △웹디자인 △모션그래픽 △에프터이펙트 △마야 △C4D △IT △아트웍(포토샵&일러스트) △편집 디자인 △3D MAX △전산세무회계 1·2급 △영상편집 △CG&3D애니메이션 △인테리어디자인&설계(오토캐드, 스케치업) △유튜브 크리에이터 △게임원화 △컴퓨터 자격증(컴활 1·2급, MOS Master 등) △포트폴리오 제작 등이 있다.

현재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은 강남캠퍼스를 비롯해 인천·수원·신촌·부산 캠퍼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을 운영하는 국내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자회사 '아이비김영(김영편입)'은 '컴퓨터와 IT 교육'을 통해 취업 교육 시장에서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