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투컴퍼니, 웹툰 서비스 ‘코믹GT’ 그랜드 오픈
디투컴퍼니, 웹툰 서비스 ‘코믹GT’ 그랜드 오픈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9.0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밸런스X2 속편 독점 연재 등 47개 작품 선보여…기대 신작 2배 이상 추가

[아이티비즈] 디투컴퍼니(대표 임태선)가 웹툰ㆍ웹소설 전문 플랫폼 ‘코믹GT’(www.comicgt.com, 이하 코믹지티)를 1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그간 베타 서비스를 해온 코믹지티는 정식 서비스인 이번 그랜드 오픈을 통해 만화, 소설, 단행본 등 기존 라인업을 대폭 강화하고, 인기작들의 ‘프리미엄 무삭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 디투컴퍼니가 웹툰 서비스 코믹GT를 1일 그랜드 오픈한다.

‘프리미엄 무삭제’ 콘텐츠는 일본에 동시 발매되는 코믹지티의 오리지널 타이틀로 준비된 한국 전용 콘텐츠로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장면이나 파격적인 내용으로 상품성을 높여 더 많은 독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또한 지난 2004년 여선생님과 고교생의 사랑 이야기로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화제작 ‘언밸런스X2’가 10년만에 속편으로 코믹지티에서 독점 연재 중이며, 그 외에 일본에서도 절찬 연재 중인 ‘아멘티아’, ‘모노크롬’ 등 뛰어난 작품성을 갖춘 다채로운 만화와 소설 47개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코믹지티 임달영 편집장은 “그랜드 오픈에 거는 기대가 크다. 앞으로도 더욱 심도 있고 완성도 있는 신인, 기성 타이틀을 발굴하여 높은 퀄리티를 기본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