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추석 맞이 ‘슈퍼문 빅세일’ 행사 진행
에이블리, 추석 맞이 ‘슈퍼문 빅세일’ 행사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1.09.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가 전체 기획전에서 특별 할인을 선보이며 ‘슈퍼문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블리 슈퍼문 빅세일’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28일 자정까지 실시한다. 트렌드 패션, 브랜드 패션, 뷰티, 라이프 전체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9%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에이블리 앱 내 100만 개가 넘는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슈퍼문 빅세일’ 전용 할인 쿠폰팩을 통해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연휴를 맞아 카테고리별로 진행하는 세일 이벤트 ‘슈퍼문 키워드 특가’를 실시한다. 아우터와 니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주문 폭주 브랜드’ 등 각 테마별로 에이블리가 엄선한 다양한 브랜드와 스테디 셀러 아이템을 높은 할인율로 소개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특정 인기 상품을 99%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99%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선착순 쿠폰을 통해 △로지텍 키보드 △브리츠 스피커 △갤럭시 버즈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리 회원들이 선호하는 디지털 제품을 비롯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도 특가로 준비했다.

에이블리는 ‘룰렛 이벤트’를 17일부터 6일간 진행한다. ‘백신 접종 완료 스마트폰 케이스’나 ‘스팽글 쿠션’, ‘치킨 캔들’ 등 재미있고 트렌디한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고 2회 이상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3’를 증정한다. 

에이블리는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에이블리에서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12일 간 최대 세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패션, 뷰티, 라이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블리는 국내 패션/의류 앱 월간 이용자 수(MAU) 1위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2018년 3월 서비스 런칭 이후 3년 만에 △월간 사용자 수 500만 명 △누적 다운로드 수 2400만 건 △누적 거래액 7500억 원을 기록하며 온라인 패션 플랫폼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