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이지(ITEASY), ‘인사이트 모니터링’ 서비스 무상 제공
아이티이지(ITEASY), ‘인사이트 모니터링’ 서비스 무상 제공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1.08.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새로운 비즈니스 IT 브랜드 아이티이지(ITEASY)가 서버 및 클라우드 이용자들을 위해 ‘아이티이지 인사이트’라는 명칭의 통계 모니터링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이티이지는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및 서비스 등을 개편하여 만든 코리아서버호스팅의 리뉴얼 브랜드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무료 부가 서비스에 추가된 ‘아이티이지 인사이트(ITEASY INSIGHT)’는 클라우드 및 서버/IDC 이용자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는 모니터링 서비스로써, 이 기능을 통해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자사 서버의 트래픽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아이티이지 관계자는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이용을 위해 브랜드를 리뉴얼한 만큼 그 의도에 부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들을 오픈하였다. 그 중 하나가 ITEASY INSIGHT(아이티이지 인사이트) 서비스이며, 이는 고객이 문의 없이 직접 트래픽 상의 유해요소와 통계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어 “샘플링 방식의 트래픽 수집으로 10Mb/s 이상의 트래픽 이용자에서는 90% 이상의 정확도를 확인하였으며, 네트워크 공격 및 블랙리스트의 접근 등의 보안 위협에 대한 방어를 제공하여 최근 대두되고 있는 기업 보안 문제에 더 견고히 대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아이티이지는 하드웨어에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Easy Carepack’과 ‘서버 관리대행’ 그리고 ‘기가 방화벽’ 등 총 14가지의 부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이티이지는 현재 인사이트 및 서버/IDC, 클라우드 등 서비스를 이용하고 후기를 작성한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