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공법 고득점 위한 ‘고상철 시꼭테 특강’ 오픈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공법 고득점 위한 ‘고상철 시꼭테 특강’ 오픈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1.07.3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 고상철 공법 특강 시리즈 ‘시험에 꼭 나오는 테마특강(시꼭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드프로가 이번에 선보인 공인중개사 공법 정리를 위한 ‘시꼭테’ 특강은 공법 점수 단기간 상승을 위해 기획됐으며, 단 9강으로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 테마를 총 정리해준다. 2차 합격의 최대 변수 과목인 부동산공법에서 고득점을 얻기 위해 공법 필수이론 학습과 문제 적응 훈련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특별 인강이라는 게 고상철 교수의 설명이다.

2021 고상철 공법 특강 시리즈 ‘시험에 꼭 나오는 테마특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해 필수 이론을 테마별로 묶어서 정리했으며 암기와 이해가 필요한 글, 조문을 그림으로 설명했다.

특강과 함께 출간된 강의에 필요한 교재는 2,000여 개의 조문을 바탕으로 137개의 핵심테마를 엄선했고 표와 그림을 활용한 시각적 구성을 갖췄다. 최근 개정 법률 내용 설명과 6개 법령으로 구분한 이론 정리를 통해 초보 수험생의 이해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특히 시꼭테 특강과 교재를 함께 구매한 수험생은 ‘고상철 합격 굿즈’를 선물로 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고상철 합격 굿즈는 부동산공법 합격노트 교재와 문구 세트로 구성되었다. 부동산공법 합격노트는 고상철 교수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법 강의 요약 정리를 담았다. 하루에 하나씩 부담 안 되는 양으로 부동산공법 핵심 내용을 암기할 수 있어 유용하다. 고상철 교수의 문구 세트는 포스트잇, 책갈피로 구성돼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과정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법은 공부 분량이 상당히 많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인 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어렵게 느끼고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핵심 내용만 공부할 수 있는 시꼭테 특강을 선보였다. 교재, 인강 동시 구매자에게는 고상철 교수의 합격 굿즈를 증정한다”며 “이번 기회에 공법 고득점을 완성하고, 합격 굿즈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