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프렉스, 박재정 ‘얼음땡’ 포함 5개 신규 음원 상품 공개
위프렉스, 박재정 ‘얼음땡’ 포함 5개 신규 음원 상품 공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1.07.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 위프렉스에서 신규 음원 상품을 공개했다. 공개된 신규 음원 상품은 MBC ‘놀면 뭐하니?’의 MSG 워너비 멤버로 활약을 펼친 박재정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얼음땡’을 비롯하여 크러쉬의 ‘아름다운 그대’, 지창욱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MBC 드라마 기황후의 OST ‘나비에게’, 박보람과 베이식이 함께한 ‘운명처럼’, 2010년 방송계 연애 리얼리티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짝’의 OST로 잘 알려진 알렉스의 ‘한 걸음 그대 곁으로’까지 총 다섯 곡의 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프렉스는 ’안정적 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이라는 비전으로 안정 자산인 ‘음원 수익’을 더욱 편리하고 쉽게 공유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리브랜딩 및 서비스 개편을 거쳐 지난 15일 재오픈, 다비치의 ‘꿈처럼 내린’, 태연의 ‘All with you’ 등 다양한 음원으로 구성된 음원 상품을 공개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위프렉스 관계자는 “재오픈 이후 공개 후 며칠 되지 않아 두 개의 음원 상품이 판매 완료가 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음원 수익’이라는 안정 자산을 더 쉽고 편리하게 공유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힘쓰며, 많은 분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음원 상품을 소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