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 구글과 파트너십 확대
탈레스, 구글과 파트너십 확대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6.2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 워크스페이스 암호 키 관리 및 액세스 제어 권한 제공
탈레스는 구글과 파트너십을 확대한다.
탈레스는 구글과 파트너십을 확대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탈레스는 자사의 보안 및 키 관리 플랫폼 ‘사이퍼 트러스트 매니저(CipherTrust Manage)’와 ‘세이프넷 트러스티드 액세스(SafeNet Trusted Access)’ 솔루션이 구글 워크스페이스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및 기밀 보안 서비스인 ‘구글 워크스페이스 클라이언트 측 암호화’와 통합됐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구글 워크스페이스 사용자는 구글 워크스페이스 내 문서 암호화를 위한 키를 직접 관리하여 데이터 오너십을 갖추는 동시에 향상된 컴플라이언스를 지원 받는다. 

탈레스의 사이퍼 트러스트 매니저와 세이프넷 트러스티드 액세스가 지원하는 구글 워크 스페이스 클라이언트 측 암호화 기능은 조직이 내부에서 관리하는 키를 통해 구글 워드프로세서, 구글 시트 및 구글 슬라이드를 포함한 구글 드라이브 내 파일 및 폴더를 암호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탈레스 CPL사업부의 세바스찬 카노 수석부사장은 “데이터 주권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조직은 이를 지원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구글 워크스페이스 클라이언트 측 암호화 기능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암호화 키를 자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암호화 솔루션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탈레스의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시스템을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통해 제공하는 이번 파트너십은 기업에게 양사의 최상의 협업 툴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