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권기정 신임 대표 선임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권기정 신임 대표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5.0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기정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대표
권기정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대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호프만에이전시는 한국지사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신임 대표에 권기정 전 엘리슨파트너스코리아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권기정 대표는 AI,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의 테크놀로지 기업을 대상으로 비대면 환경의 디지털 고객경험 및 초연결시대의 복잡한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아우르는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이끌게 된다. 

캐롤라인 수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은 “전 세계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 가속도는 새로운 소통의 방법과 콘텐츠를 요구하고 있다”며 “데이터 기반의 소통 전략 전문가인 권 대표가 경험과 통찰을 바탕으로 한국은 물론 아태지역 비즈니스에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기정 대표는 호프만에 합류하기 직전 미국에 본사를 둔 앨리슨파트너스 한국지사에서 부사장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커머스 연계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했다. 이전에는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고객 데이터 분석 솔루션 기업인 던험비 한국지사에서 리테일 데이터 전무를 맡았으며, 미디컴 부사장, 한양대 광고홍보학과 겸임교수 등을 역임했다. 

권 대표는 앞으로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총괄 운영과 더불어 8개의 아시아 지사와 긴밀히 협력하며 ▲빅데이터 기반 커뮤니케이션 자동화 ▲초연결, 초개인화 소셜 히어링 ▲한국 스타트업 기업들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관련 사업 성장에 주력할 예정이다. 

권 대표는 “호프만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기술 역량을 갖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들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