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열화상 카메라 ‘테스토 883’ 발표
테스토코리아, 열화상 카메라 ‘테스토 883’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4.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40x480 픽셀까지 해상도 확대 가능
테스토코리아는 열화상 카메라 ‘테스토 883’을 발표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열화상 카메라 ‘테스토 883’을 발표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전경웅)는 5일 고품질 화질과 40mK 미만의 열감도(NETD)를 지원하는 열화상카메라 ‘테스토(testo) 883’를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테스토 883’는 320x240 픽셀의 적외선 해상도를 지원하며, 카메라에 내장된 기술을 통해 이 해상도를 640x480 픽셀까지 확대할 수 있다. 열화상 카메라는 하나의 픽셀마다 온도점을 갖고 있어 픽셀 수가 증가할수록 더욱 정확한 온도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40mK 미만의 열감도(NETD)를 지원하여 미세한 점검이 요구되는 전기설비 분야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초점 측정으로 필요한 부분의 선명한 열화상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다. 건축 분야에서 열화상 측정 시, 무선 온습도 측정기인 ‘테스토 605I’을 연결하여 습도 모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테스토 883’에는 측정 위치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열화상 이미지를 정확한 측정 대상에 자동 배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유사한 측정 대상을 여러 번 촬영할 경우, 검사 이후에 이미지들을 수동으로 배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사용자의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강치성 테스토코리아 세일즈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테스토 883’은 높은 해상도 및 정확한 열감도를 통해 정확한 열화상 측정이 가능하고, 앱을 통해 측정 현장에서 실시간 열화상 보고서 작성 및 이메일 전송, 원거리 측정, 열화상 이미지 편집 등이 가능해 유지관리 및 설비 관리 분야의 전문가들이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