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IC대광로제비앙,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 몰리며 빠르게 소진
청라IC대광로제비앙,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 몰리며 빠르게 소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0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분양시장의 호조세와 함께 실수요층과 투자자들이 선호할 만한 분양가와 평면을 갖춘 단지가 각광받고 있다.

특히 인천 청라 일대에서는 지난 5월부터 '청라IC 대광로제비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청라IC 대광로제비앙은 입지부터 가격, 평면등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이 선호할 3박자를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청라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를 찾는 내방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청라IC대광 로제비앙은 탁월한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단지앞 청라IC를 통해 공항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여의도까지 차량으로 15분, 공항철도 및 KTX검암역을 이용하면 서울까지 30분대로 빠르게 이동할수 있다.

또한, 인천도시철도 2호선 검바위역(가칭)이 2016년 7월 개통과 2018년부터 이르면 지하철 9호선과 인천공항철도가 연결돼 9호선 종점인 서울종합운동장역에서 인천 국제공항까지 한번에 갈수 있게 된다. 지하철 9호선과 공항철도가 연결되면 인천시민들은 지하철 9호선을 타고 여의도, 반포, 고속터미널, 신논현. 봉은사, 종합운동장등 서울 강남 지역까지 한번에 갈수 있게 돼 입주후 교통여건 개선 및 향후 교통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살기 좋은 아파트를 위한 필수 여건중에 하나인 환경적인 측면에서도 청라IC 대광로제비앙은 눈에 띄는 단지다.

우선 단지좌우에 인천국제CC와 험봉산을 거느리고 있는데다 단지 앞쪽으로 대규모 연희생태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며, 눈앞에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이 있어 평일에도 아이들과 함께 산책을 줄기기에 좋다.

또한, 인천청라의 맨 앞에 위치하고 있어 청라의 모든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수 있다. 중앙공원,롯데마트,홈플러스,신세계복합쇼핑몰(예정),하나금융타운(예정),차병원(예정),국제성모병원등의 편의시설도 이용이 편리하며 간재울초중교가 가깝고, 해원초,해원중,검암중,해원고,서인천고,인천디자인고 등이 단지에 인접하고 있다.

청라IC대광 로제비앙이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뜨겁게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아마도 분양가 때문일 것이다.

인천은 물론 수도권 어디에서도 만나기 힘든 3.3m² 당 800만원대의 분양가는 서울 전세값보다 저렴하여 차라리 이참에 내집 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들에 최적의 여건을 제공하고 있다. 인근에 입주를 시작한 아파트들이 3.3m² 당 1,000만원대인 것을 감안하면 분양가가 매우 저렴하여 향후 시세 회복을 통한 프리미엄도 기대할수 있는 아파트이다.


실속평면인 84m² 의 경우는 거실과 침실 3개를 판상형 남향 4Bay로 배치하고 기존의 84m² 에서는 볼수 없었던 방을 4개 배치한 파격적인 설계를 도입하였다. 평면은 중소형이지만 대형같은 공간분할을 누리고 싶은 수요자들에게 아주 인기가 높다. 청라IC대광로제비앙은 단지 여건도 좋아 전세대 남향에 용적률 150%대의 판상형 설계로 말 그대로 통풍과 채광이 단연 뛰어난 쾌적한 아파트이다.

대광로제비응은 까다롭기로 소문난 판교,광교,세종시등 신도시에서 성공분양을 이룬 탄탄한 브랜드로
실수요자들 사이에서는 품질을 검증받은 아파트다. 대광로제비앙은 품질에 대한 자부심으로 올 한해에만 약 5,000여 가구를 분양 준비중에 있다.

청라IC 대광로제비앙은 전용면적 84m²(587세대) , 88m²(86세대) , 128m²(47세대) 총 7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그동안 투자관망세를 보이고 있는 대기 수요자들과 실수요자들이 모델하우스를 찿으면서 계약까지 이어지고 있다.

또, 주말에는 다양한 이벤트로 내방객들의 발길이 끓이질 않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받을수 있으며, 청라IC 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을 하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주차안내도 받을수 있다. 입주는 2017년 12월예정이다. 대표문의 1600-44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