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 실시
삼성전자,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 실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2.2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0일부터 한 달 간 진행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논현동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마이크로 LED TV와 사전 예약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논현동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마이크로 LED TV와 사전 예약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 10일 공개한 마이크로 LED TV의 사전 예약을 12월 30일부터 1월 29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디스플레이 기술이 집약된 마이크로 LED TV 110형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역대 최고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상담부터 배송·설치·사용까지 전 과정을 전문적으로 케어 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담 예약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문 상담 매장 방문 시 리무진 에스코트 서비스를 운영하며, 제품과 설치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주문한 제품은 전담팀을 통해 방문 설치하고, 7년 무상 보증과 함께 무상 보증 기간 내 총 2회 이동·설치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와 함께 누릴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홈시네마', '셰프컬렉션', '릴렉스'의 총 3가지 패키지 중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이경준 상무는 "마이크로 LED TV는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