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김영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빅데이터 과정 수강생 취업률 100% 달성
아이비김영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빅데이터 과정 수강생 취업률 100% 달성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12.2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환경이 극도로 발달된 4차 산업 시대에는 하루에도 수많은 수치와 문자, 영상 등의 데이터들이 디지털 환경에서 생성된다. 이 거대한 데이터는 ‘빅데이터’라 불리며, 사회, 경제, 정치, 문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가치 있는 정보로 활용되고 있다. 빅데이터의 효과적인 활용을 위해서는 방대한 양의 정보를 분석해 유의미한 정보만을 선별하는 과정이 필수적이다. 

이에 빅데이터를 전문적으로 분석하는 빅데이터 전문가가 미래의 유망 직종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아이비김영에서 운영하는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을 위한 전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가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2020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수강생들이 취업률 100%를 달성했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과정은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국비지원 교육 과정인 ‘빅데이터분석을 위한 AI(머신러닝, 딥러닝) 응용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수강생 전원이 18개 기업에 취업을 성공하는 성과를 이뤘다.

아이비김영의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빅데이터분석을 위한 AI(머신러닝, 딥러닝)응용소프트웨어 개발자’ 과정에서는 자바와 파이썬 프로그래밍 언어의 습득부터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과 R프로그래밍, 하둡을 익히며, 통계기반, 텍스트마이닝기반, 머신러닝 기반 데이터를 분석해 시각화하고 실무를 토대로 빅데이터 프로젝트까지 진행한다.

입문자도 탄탄한 기본기부터 단계적으로 데이터 활용을 파악하는 기술을 배울 수 있으며, 실무에서 활용하는 기술을 습득해 수료 후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까지 제작할 수 있다. 현업 개발자의 실무 노하우를 통해 경쟁력 있는 프로그래머가 되기 위한 기반을 닦을 수 있다.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AI(머신러닝, 딥러닝) 응용소프트웨어 개발자' 양성 과정 외에도 '스마트웹디자인(UI/UX) 콘텐츠 개발', '정보보안(네트워크, 서버) 엔지니어링 양성과정', '멀티미디어 콘텐츠 개발(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과정에서 각각 100%, 88.9%, 87.5%의 취업률을 달성하며 빅데이터 과정 외 다른 과정에서도 우수한 취업률을 보여줬다.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는 △빅데이터 분석 △파이썬, 자바(JAVA) △멀티미디어(디지털웹, 앱, 영상VFX, VR) △3D 프린터를 활용한 제품 디자인 △편집디자인 △CG∙영상 △웹퍼블리셔(웹디자인) △게임그래픽(2D, 3D&마야, VFX) △게임프로그래밍 등의 교육 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으며,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으로 내일배움카드, 취업성공패키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등의 국비지원 교육 과정도 함께 운영 중이다.

각 분야 10년 이상의 실무 경력을 갖춘 베테랑 전문가가 실무 맞춤형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실무 밀접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취업연계 시스템을 통해 모의면접과 이력서 관리, 팀 프로젝트 등의 1:1 맞춤 취업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비김영의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