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쯔하임, 갤럭시 S6·엣지용 이탈리아 가죽 케이스 내놔
에쯔하임, 갤럭시 S6·엣지용 이탈리아 가죽 케이스 내놔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7.2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베르타 이탈리안 시리즈’…고급스러운 디자인, 수납 기능 갖춰

[아이티비즈] 에쯔하임(대표 박덕신, etshaimcase.co.kr)은 갤럭시 S6 & 갤럭시 S6 엣지를 위한 프리미엄 이탈리아 가죽 케이스 ‘리베르타 이탈리안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리베르타 이탈리안 시리즈는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최고급 가죽 원단과 섬세하고 꼼꼼한 기술력을 보유한 국내 가죽 명장이 만나 탄생했으며 디바이스의 안전한 보호는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 수납 기능까지 완벽하게 갖췄다.

▲ 에쯔하임 리베르타 이탈리안 시리즈

이번에 선보이는 리베르타 이탈리안 시리즈는 에쯔하임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가죽 케이스로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최고급 가죽 원단을 국내 가죽 명장이 손수 제작하여 제품의 퀄리티가 높고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사람 친화적인 감성을 연출해 남녀노소 누구나 오랫동안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커버형 가죽 케이스 형태로 제작되어 외부 충격으로 인한 스크래치나 파손으로부터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케이스 내부의 포켓은 카드나 명함, 지폐 등 중요한 소지품을 간단하게 수납할 수 있다.

사용자들에게 촉감과 향 그리고 시각적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에쯔하임 리베르타 이탈리안 시리즈는 바이올렛, 그레이, 그린, 레드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갤럭시 S6용, 갤럭시 S6엣지용 2가지 버전으로 총 8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가격은 38,7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