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폰12 프로맥스·미니 출시
KT, 아이폰12 프로맥스·미니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11.2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예약 결과, 프로맥스는 ‘남성’…미니는 ‘여성’이 더 선호
KT 모델이 아이폰12 프로맥스와 아이폰12 미니를 소개하고 있다.
KT 모델이 아이폰12 프로맥스와 아이폰12 미니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애플 아이폰12 프로맥스와 아이폰12 미니를 20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KT 고객은 매장에서 줄을 서지 않고도 가장 빠르게 아이폰을 배송 받을 수 있었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사전예약 고객 중 선착순 2천명을 대상으로 ‘1시간배송’ 서비스를 제공했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진행한 아이폰12 프로맥스와 미니 사전 예약 결과 아이폰12 프로맥스와 미니의 예약 비중은 각각 47%와 53%로 나타났다. 아이폰 프로맥스와 대비해 미니 선호가 뚜렷하게 나타나 최근 스마트폰 시장의 대화면 트렌드 속에서 ‘작은 화면’을 기다리던 고객들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

KT는 고객이 아이폰12 프로맥스와 미니 구매 시 각각 최적화된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카드 혜택을 강화했다. 카드 한 장만으로도 무려 96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업계 최대의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최초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해주는 ‘슈퍼체인지’와 함께 이용할 경우 ‘아이폰12 프로맥스 512GB’도 최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이현석 전무는 “KT는 2009년 국내에 아이폰을 처음 출시한 이후 꾸준하게 새로운 단말과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이고 풍성한 고객 중심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