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BS&C, 팀솔루션과 국내 독점 총판 계약
현대BS&C, 팀솔루션과 국내 독점 총판 계약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0.2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BS&C는 팀솔루션과 디지털트윈 3D 경량화 솔루션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현대BS&C는 팀솔루션과 디지털트윈 3D 경량화 솔루션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현대BS&C가 디지털트윈 솔루션 기업 팀솔루션과 ‘디지털트윈 3D 경량화 솔루션’ 국내 독점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현대BS&C는 팀솔루션의 ‘디지털트윈 3D 경량화 솔루션’에 대한 국내 영업 및 총판에 대한 독점적 권리를 갖게 되며, 양사는 기술 지원 및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팀솔루션이 개발한 디지털트윈 솔루션은 CAD 정보를 경량화 및 시각화하여 조립 및 배치 순서 등을 시뮬레이션하고 최적의 공정 프로세스를 도출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스마트 팩토리 현장을 실시간 디지털화하여 모니터링 기능을 강화하고, 시뮬레이션을 통해 최적의 배치와 공정스케줄을 도출함으로써 이동 동선과 설비, 장비의 유휴시간을 최소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대BS&C 노영주 대표는 “스마트 팩토리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기 위한 3D 모델링 기술이 필수적이다”며, “이번 디지털트윈 솔루션이 국내외 다양한 산업에 빠르게 적용되어 고객의 가치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