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스팸스나이퍼' 장기고객 대상 로열 마케팅 전개
지란지교시큐리티, '스팸스나이퍼' 장기고객 대상 로열 마케팅 전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7.21 16:5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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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비즈]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의 스팸차단ㆍ이메일APT 대응 솔루션인 스팸스나이퍼가 오는 8월 13일까지 10년 이상 스팸스나이퍼(SpamSniper)를 사용하는 장기고객 대상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 지란지교시큐리티 스팸스나이퍼 히스토리.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스팸스나이퍼는 2002년 출시되어 14년간 메일보안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메일보안 솔루션이다. 스팸스나이퍼가 실시한 2015년 상반기 솔루션 현황 조사결과(7월 20일 기준), 스팸스나이퍼의 고객사 중 80% 이상의 고객사가 7년 이상 스팸스나이퍼를 사용하고 있으며 가장 오래된 고객은 3,879일 동안 스팸스나이퍼를 사용하며 높은 메일보안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서버 장애 없이 메일보안을 유지한 최장일은 2,053일을 기록했다.

스팸스나이퍼의 장기 고객사들은 스팸스나이퍼의 스팸/바이러스 메일 필터링의 정확성, 낮은 오탐율, 그리고 24시간 365일 제공하는 기술지원 서비스를 최대 강점으로 뽑았다.

지란지교시큐리티 고필주 이사는 “14년동안 메일보안에 집중하면서 쌓아온 메일보안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인정받으며 고객과 끈끈한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며 “스팸스나이퍼가 국내 메일보안 1위를 지키며 성장할 수 있는 탄탄한 뿌리가 되어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고객 감사 캠페인은 스팸스나이퍼를 10년 이상 사용한 장기고객 대상으로만 진행하는 프라이빗 로열 마케팅으로 해당 고객사에게는 별도의 안내 메일이 발송된다. 10년 이상 고객 중 스팸스나이퍼 2.0버전 사용 고객사를 대상으로 스팸/바이러스 메일 필터링 및 발신 아카이빙 등 메일보안 기능이 강화된 스팸스나이퍼5.0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앞으로도 로열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고객 케어 마케팅을 지속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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