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제10회 대한민국 SNS대상’ 기업부문 종합대상 수상
LG유플러스, ‘제10회 대한민국 SNS대상’ 기업부문 종합대상 수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0.1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SNS 채널 활용한 고객 소통으로 높은 평가
LG유플러스는 ‘제10회 대한민국 SNS대상 2020’ 기업부문 최고상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LG유플러스는 ‘제10회 대한민국 SNS대상 2020’ 기업부문 최고상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주최 ‘제10회 대한민국 SNS대상 2020’에서 기업부문 최고상인 종합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심사는 △SNS활용지수(SNSi)를 통한 정량평가(30%) △산학연 전문가 15여명이 참가한 전문가 평가(40%) △참여기업 및 기관 SNS전문가가 타 분야를 평가하는 내부전문가 평가(20%) △자체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사용자 투표(10%) 결과를 종합해 이뤄졌다. 

LG유플러스는 심사항목 전체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특히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적극적인 양방향 고객 소통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기업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2년 연속 종합대상을 받은 기업은 LG유플러스가 최초다. 

특히 페이스북코리아가 선정한 마케팅 성공사례 뽑힌 페이스북의 인스타그램의 ‘LG벨벳 언택트 캠페인’ 외에도 만우절을 기념해 깜짝 발행한 ‘홀맨’ 콘텐츠,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유튜브 영상, 네이버 포스트 채널에 연재된 ‘U+아이들나라’ 전문가 필진 콘텐츠 등이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LG유플러스 장준영 브랜드마케팅담당은 “대한민국 SNS대상 종합대상 수상은 비대면 마케팅이 강화되며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 접점을 확대하고, 발 빠르게 디지털 트렌드에 적합한 고객친화적 콘텐츠를 생산해 이뤄낸 결과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