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창원유니시티점, 삼성창원병원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
60계치킨 창원유니시티점, 삼성창원병원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10.0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계치킨 창원유니시티점(대표 이명재)은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운영하는 ‘삼성창원병원’ 의료진을 위해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로 수고하는 보건인력분들을 위해 치킨을 전달했다. 

병원 관계자는 “일전에도 찾아주셨지만, 긴급한 상황으로 받을 수 없었는데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고, 다같이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60계치킨 여러 지점에서 찾아주시는데, 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60계치킨 창원유니시티점 이명재 대표는 “고생하는 의료진분들이 맛있게 먹어주어서 다행이다.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속에서도 늘 현장에서 일해주는 의료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해 주변의 지역사회 곳곳에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60계치킨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본사에서는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에 해당하는 물품을 매장에 지원하여,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이에 60계치킨의 다양한 지점에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또한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