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LTE ME’ 출시기념 프로모션 인기
LG유플러스, ‘U+LTE ME’ 출시기념 프로모션 인기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7.2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는 ‘ME(나)’, 즉 고객중심의 가치관이 담긴 신규브랜드 ‘U+ LTE ME’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 3주 만에 약 3만 명의 참여자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ME(나)’, 즉 고객 중심의 가치관이 담긴 신규브랜드 ‘U+ LTE ME’ 출시기념 프로모션이 3주 만에 3만 여명의 참여자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LTE 네트워크 속도와 기술 경쟁에서 벗어나 고객이 중심이 되는 LTE인 ‘U+ LTE ME’ 브랜드를 지난 달 27일 론칭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생활 패턴을 고려한 풍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LTE 비디오 포털 서비스도 출시했다.

LG유플러스는 ‘U+ LTE ME’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LTE 브랜드사이트(www.upluslte.co.kr)에서 LTE ME가 전하는 미션 문구를 찾아서 SNS에 공유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4일까지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마지막 주인 이번 주는 1명에게 커피전문점 100만원 이용권을, 1천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LTE ME'로 '고객이 중심이 되는 LTE'를 서비스 하겠다는 브랜드 지향점을 이번 프로모션에 반영했다. '나'에 대한 이야기로 이벤트를 공유할 수 있고 재미있는 게임을 통한 편리한 접근성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다.

현재 ‘날 위해주는 건 LTE ME, 내가 제일 아끼는 건 OO’을 남기는 참여 댓글을 보면 나 자신, 가족, 부모님, 자녀, 친구 등 소중한 존재에 대한 언급이 대부분으로 참여자들의 훈훈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장준영 팀장은 “LTE ME의 전달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마케팅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