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36, 선할인 전문 유통 플랫폼 ‘선할인마켓’ 런칭
스마트36, 선할인 전문 유통 플랫폼 ‘선할인마켓’ 런칭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9.2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36 로고
                            스마트36 로고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스마트36(대표 강철)은 오는 24일 제조사와 고객에게 보다 나은 상품 판매 및 구매의 기회를 제공 하기 위해 독자적 결제 방식인 상조 제휴 선할인 기능을 탑재한 ‘선할인마켓’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스마트36에서 이번에 런칭하는 ‘선할인마켓’은 고객 혜택의 폭을 확대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선할인마켓’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고, 제휴 되어 있는 상조 가입을 통해 상품 금액의 상당부분을 즉시 할인 받고, 잔여 상품 금액 및 상조 대금을 분납하여 완납과 동시에 그간 지불한 상품 금액 및 상조대금을 전액 환급 받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결과적으로 완납 기준 고객은 지불 금액 없이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이러한 부분은 향후 넓은 고객층의 구매 욕구를 일으킬 것이라 평가받고 있다. 

온라인 플랫폼인 선할인마켓의 런칭과 더불어 오프라인 ‘선할인마켓’ 가맹점 확대를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박차를 가함과 동시에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고객에게 접근성을 제고하며,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빠른 속도로 국내외 유수 브랜드 및 상품군을 추가 확보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스마트36 강철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은 유통시장으로 인해 도약이 필요한 제조사와 대형가전을 포함한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에게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여 유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것이 해당 플랫폼의 주된 목적”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