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외국어 강의 오프라인으로 확대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외국어 강의 오프라인으로 확대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7.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300명, 대표 토익 강사 김대균 청강기회 제공…8월 1일, 29일 진행
▲ LG유플러스는 오는 8월 1일과 29일 두 차례에 걸쳐 대한민국 대표 토익 강사인 김대균씨의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오프라인 특강을 마련했다.

[아이티비즈] ‘날 위한 세상의 모든 비디오를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세계 최초 ‘LTE비디오포털’의 외국어 강의를 이제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오는 8월 1일과 29일 두 차례에 걸쳐 대한민국 대표 토익 강사인 김대균씨의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오프라인 특강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LTE비디오포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모바일에서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데, 이번엔 오프라인으로까지 범위를 확대해 고객 맞춤형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오프라인 특강은 8월에 예정된 두 번의 실제 토익시험을 앞두고 실시되는 만큼,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의 학습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8월 1일에 열리는 1차 특강은 토익 입문자를 대상으로 점수 상승법과 동기부여 등에 관해 김대균 강사가 직접 노하우를 전수한다. 1차 특강 응모기간은 7월 24일(금)까지며, 당첨자는 27일 발표된다.

응모방법은 LTE비디오포털 회원인 경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기, LTE비디오포털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회원가입을 한 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자사 가입자뿐만 아니라 타사 가입자도 LTE비디오포털 앱을 설치한 뒤 회원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8월 29일 예정된 2차 특강은 토익시험 D-1인 만큼 고득점을 기대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토익 만점 비법 ▲토익 적중 문제 R/C 족집게 등에 관한 특강이 개최된다. 2차 특강 응모기간은 8월 중순(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LTE비디오포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 본인의 어학실력에 따라 원하는 무료 오프라인 특강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각 150명, 총 300명을 대상으로 서울 강남구 삼성동 김대균어학원에서 진행될 두 차례 오프라인 특강은 김대균 강사가 직접 나서 핵심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강에 참여한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즐비하다. 우선 특강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휴대폰 거치대와 LTE비디오포털 콘텐츠 쿠폰(5천원)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김대균 강사의 토익 교재(20명) 및 김대균어학원 토익강의 한달 수강권(1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뒤 친구나 가족 등 지인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도 문화상품권(5천원)을 준다.

LG유플러스 PM담당 이해성 상무는 “LTE비디오포털만 있으면 온라인, 오프라인 어디서든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외국어에 관해선 A부터 Z까지 모든 고객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오프라인 특강은 LTE비디오포털 내에 주문형비디오(VOD)로도 무료 감상할 수 있으며, 향후 토익 뿐만 아니라 다른 외국어로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