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강남·이대역서 ‘GiGA LTE 택시’ 프로모션 진행
KT, 강남·이대역서 ‘GiGA LTE 택시’ 프로모션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7.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사전 모집 고객 대상으로 이탈리아 최고급 슈퍼카 무료 탑승기회 제공
▲ 18일 신촌역 앞에서 'GiGA LTE 택시' 참여 고객들이 이탈리아 최고급 슈퍼카로 운영된 ‘GiGA LTE 택시’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세계 처음으로 상용화 한 GiGA LTE의 기가급 속도를 고객들이 흥미롭게 체험해 볼 수 있는 ‘GiGA LTE 택시’를 지난 18일 강남역, 이대역 일대에서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GiGA LTE 택시’ 체험 대상은 올레 공식 SNS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했으며, 선정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12시부터 18시까지 서울 도심의 가장 붐비는 핫스팟인 강남역~신사역, 이대역~홍대역의 2개 코스로 운영됐다.

이번 ‘GiGA LTE 택시’로 사용된 차량은 이탈리아 최고급 슈퍼카로 최대 출력 610마력, 최고 속도 325km/h, 제로백 3.2초로 최강의 성능과 탁월한 주행 속도를 자랑한다. 기가급 속도를 제공하는 GiGA LTE 서비스를 고속 주행으로 재현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모델이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또한, ‘GiGA LTE 택시’의 드라이버는 F1 전문 레이서로 승차하는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고객들이 GiGA LTE의 차원이 다른 속도를 흥미롭게 체감할 수 있는 생활 속 메신저를 고민하다 속도의 아이콘인 슈퍼카 택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의 다양한 장소에서 고객들이 즐기며 자연스럽게 서비스 혜택을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