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미스터트롯 노래 담은 31만원대 시니어 전용폰 출시
SKT, 미스터트롯 노래 담은 31만원대 시니어 전용폰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9.1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A21s 비바 트롯 에디션’…6.5인치 디스플레이와 4800만 화소 카메라
SKT 홍보모델이 ‘A21s 비바 트롯’을 들고 시니어고객들의 스마트폰 사용성을 개선한 ‘비바 메뉴’ 화면을 이용하고 있다.
SKT 홍보모델이 ‘A21s 비바 트롯’을 들고 시니어고객들의 스마트폰 사용성을 개선한 ‘비바 메뉴’ 화면을 이용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미스터트롯 음악이 탑재된 시니어 전용 휴대폰 ‘갤럭시 A21s VIVA 트롯 에디션(A21s 비바 트롯)’을 18일부터 단독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A21s 비바 트롯’은 출고가에 31만9000원에 중장년층이 보기 편한 6.5인치 HD+ 급 디스플레이와 아웃포커싱, 접사 등이 가능한 4800만 화소 쿼드 카메라를 장착한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이다. 

먼저 A21s VIVA 트롯은 화면의 글자크기를 확대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 자주 사용하는 앱을 배경화면에 배치했고, 주요 기능들을 ‘VIVA 메뉴’라는 별도 페이지를 구성해 사용성을 개선했다. 

‘비바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거나 배경화면의 우측에 있는 노란색 바를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플로, 웨이브, MeetUs, Tmap 대중교통, 라디오 어플 등 중·장년층 고객들이 선호하는 콘텐츠 및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A21s 비바 트롯’은 트롯을 즐겨 듣고 관심있는 중장년층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문갑인 SKT 스마트 디바이스 본부장은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보다 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사용성에 맞춘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