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YAP), ‘스톤머니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얍(YAP), ‘스톤머니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7.1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7-23일까지…동영상 게시물 공유하면 추첨 통해 스무디 쿠폰 증정

[아이티비즈] 얍(YAP)은 '정글의 법칙 in YAP(얍)' 마지막 편 방영을 앞두고 메인 모델인 김병만이 등장하는 깜짝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얍(YAP)'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쿠폰을 증정한다.

‘스톤머니 영상 공유’ 이벤트는 오는 7월 23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며, ‘얍(YAP)'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누구나 간단히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얍(YAP)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메이킹 영상을 개인 계정에 공유한 뒤, 얍(YAP) 계정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 된다. 단, 게시물은 전체공개로 설정해야 하며 영상 관람평을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7월 30일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쿠폰을 얍(YAP) 앱 내 ‘MY 지갑’을 통해 증정한다.

얍컴퍼니 안기웅 부사장은 “그동안 ’정글의 법칙 얍섬편’ 방영을 통해서 이름도 생소한 얍섬과 스톤머니 정신이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간 것 같다”며 “앞으로 얍(YAP)도 신뢰를 바탕으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얍(YAP)만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