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보상판매 7월까지 연장 진행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보상판매 7월까지 연장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7.1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종 및 브랜드 관계없이 카메라 반납시 인스탁스 최대 45% 할인 구매 가능

[아이티비즈]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이 인스탁스 제품 구매 시 최대 45% 할인 받을 수 있는 ‘인스탁스 보상판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연장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행사는 사용하지 않는 카메라를 반납하고, 인스탁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지털카메라, 필름카메라, 포토프린터 등 기종과 브랜드에 관계없이 반납 후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구입 가능한 제품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8, 미니25, 미니90과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다.

▲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보상판매 연장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한국후지필름 온라인 공식 쇼핑몰(shop.fujifilm.co.kr)과 오프라인 매장인 헬로그래피 신촌점, 잠실 롯데월드몰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 포토이즈 타임스퀘어점과 롯데마트, 홈플러스 내 포토이즈 전 매장에서 실시된다.

한국후지필름 홍보 담당자는 “휴가철 인기 아이템 인스탁스 대한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보상판매 행사 기간을 추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며 “오래되고 낡아 먼지가 쌓인 구형 카메라나 포토프린터 제품을 반납하고 새 인스탁스로 올 여름 바캉스의 추억을 감성적으로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