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사전예약 가격할인 및 사은품 에어팟 프로 ‘올댓폰’에서 진행
아이폰12 사전예약 가격할인 및 사은품 에어팟 프로 ‘올댓폰’에서 진행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8.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마 전, 17일 애플 전물 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이 각진 아이폰4와 꼭 닮은 아이폰12 모형을 공개했다. 공개된 모형을 살펴보면 아이폰처럼 각진 모서리와 전작과 비슷한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했고 올 가을 공개될 아이폰12 시리즈는 5.4인치 아이폰12, 6.1인치 아이폰12 맥스, 6.1인치 아이폰12 프로, 6.7인치 아이폰12 프로 맥스 4가지 모델로 출시될 전망이다.

이러한 최신 아이폰 모형은 매년 비슷한 시기에 등장한다. 아이폰 케이스 제조사들은 공식 아이폰 발표 전 새 케이스 생산을 위해 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제품 크기, 카메라 위치는 정확하지만 후면 카메라 렌즈 배치, 노치 크기는 반영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정보에 따르면, 아이폰12 시리즈는 가장 저렴한 5.4인치 모델이 649달러부터 시작하고, A14 바이오닉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성능을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주력 색상은 ‘네이비 블루’로 ‘미드나잇 그린’을 통해 아이폰11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애플이 또 한번 흥행 가도에 진입할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가 몰리고 있다.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는 아이폰12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에어팟 프로 및 할인을 추가로 지원하고, 가장 빠른 차수 배정을 약속해 카페 회원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이 외에도, 기존 LTE 아이폰을 할인해 번호이동부터 기기변경까지 모두 저렴한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아이폰SE2 모델은 9만원대까지 인하해 저렴한 가격으로 통신비 부담을 덜고,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7은 100% 할인된 할부원금 0원으로 공짜폰에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소식은 ‘올댓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