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대표 백성식)는 최근 한반도에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정에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지난 31일부터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집중 호우로 침수 및 고장 피해를 입은 위니아딤채 및 위니아대우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접수된 고객에 한해 수리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는 제품 보증기간과 상관 없이 수리비가 전면 무상으로 진행되며 부품비의 경우 보증기간 내 제품은 무상, 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50% 비용을 지원한다.
남동법 고객지원사업본부장은 “피해를 입은 가정을 최우선으로 복구가 빨리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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