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 수입매트리스 4인쇼파 비바블어게인, 최저가 보장 할인-전시 최대 60%
씰리 템퍼 수입매트리스 4인쇼파 비바블어게인, 최저가 보장 할인-전시 최대 60%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6.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스로 양질의 수면을 취하고 충분한 휴식 시간을 확보하며 건강한 일상을 영위하려는 이들이 속속 늘고 있다. 면역력 관리가 갈수록 중요해지는 시국에 발 맞춰 이런저런 가구나 침구를 챙기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특히 편안하고 안락하게 쉴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고자 기능성 수입매트리스와 고급쇼파를 구매하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친환경소파와 신혼 혼수매트리스 등을 제공하고 있는 하남 남양주가구단지 인근 쇼룸 브랜드 ‘비바블어게인’이 여름 숙면을 제안하는 최저가 보장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곳은 그간 여러 가지 가심비 라인업을 전시 및 판매하는 한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주목 받아 온 바 있다.

더욱이 마석 하남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이 쇼파 수입매트리스 쇼룸은 이번에 개최되는 킨텍스 메가쇼를 기념해 전시품목 절반가 할인도 적용한다. 여러 프로모션을 동시 적용하는 만큼 영등포 대림 이편한세상 보라매2차 등 수요자들의 시선을 모으는 중이다.

다수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금액에 제공하는 한편, 원자재 공장 원가까지 세세하게 공개한다. 실제로 쇼룸 현장에서는 면대패목 E0등급 및 이태리밴드, 국내 S자 스프링과 35kg 이상 고밀도폼 등 원자재 공장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한다. 

소비자들은 하남점과 부산점으로 운영 중인 초월 모아미래도 파크힐스 인근 비바블어게인 쇼룸 내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가죽소파 및 패브릭소파, 그리고 미국 수입매트리스 제품들을 편하게 살펴본 후 구입할 수 있다. 무엇보다 6인세라믹식탁까지 최저가 보장 할인 혜택 하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덕소 별내 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쇼룸에서는 전문 컨설턴트의 1:1 상담 하에 매트리스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컨설팅으로 선택 가능한 신혼 혼수 매트리스로는 썰타매트리스와 템퍼 씰리 매트리스, 그리고 스턴스앤포스터와 포스쳐피딕이 있다. 여러 메모리폼 매트리스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소파는 샤무드소파와 패브릭소파, 그리고 가죽소파 및 리클라이너소파가 있으며 공간활용이 편리한 코너형소파도 할인된다. 관리가 용이한 아쿠아소파, 푹신한 카우치소파도 할인 명단에 오른다. 각각의 제품은 4인소파 등 다양한 친환경소파브랜드가 있다.

한편 이 곳은 리뉴얼 오픈 행사도 실시한다. ‘방수커버 베개 무료 증정’ 혜택도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샵인샵 루헨 쇼파 매장을 통해 소파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추가 10% 할인의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4인페브릭소파 및 가죽소파, 샤무드소파 구입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여기에 최대 30~60% 전제품 전시 할인 행사도 추가적으로 제안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공식 블로그에 방문하거나 유선 문의를 실시함으로써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