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 온라인으로 ‘글로벌 포럼 2020’ 17일 개최
SAS, 온라인으로 ‘글로벌 포럼 2020’ 17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6.1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위한 데이터 분석 혁신 전략 제시
SAS는 오는 17일 온라인으로 ‘글로벌 포럼 2020’을 개최한다.
SAS는 오는 17일 온라인으로 ‘글로벌 포럼 2020’을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AS가 오는 17일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SAS 글로벌 포럼 2020’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데이터 분석 혁신 전략을 제시한다.

SAS 글로벌 포럼은 전 세계 기업 경영진, 산업별 전문가, 오피니언 리더 및 SAS 사용자가 참석하는 세계 최대 분석 콘퍼런스로, 인공지능(AI), 머신러닝, 고급 분석 등 최신 기술 트렌드 및 비즈니스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 최초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SAS 글로벌 포럼은 기조연설뿐만 아니라 SAS 제품 및 솔루션을 경험하고 SAS 전문가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데모 세션도 마련해 참가자에게 쌍방향의 풍부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본 행사에 앞서 지난 두 달간 다양한 주제와 산업별 영상 콘텐츠를 시즌제로 사전 공개해 데이터 분석 기반의 비즈니스 전략 수립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올리버 샤벤버거 SAS 수석부회장 겸 COO & CTO는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은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고, 일과 삶의 방식을 재고하는 계기가 됐다”며 “SAS는 온라인 SAS 글로벌 포럼 2020을 통해 새로운 가상 경험을 제공하고, 변화와 혼돈의 시기에 기업 관계자 및 분석 커뮤니티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