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도 10TB까지 저장하세요”
LG유플러스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도 10TB까지 저장하세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7.0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Box 요금은 내리고 용량은 높여…‘클라우드 100’, ‘클라우드 1000’ 요금제 개편

[아이티비즈] 이제 고화질 사진, 동영상 등 대용량 콘텐츠 파일을 걱정 없이 최대 10테라바이트(TB)까지 저장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U+Box 의 요금을 내리고 용량을 확장, 소비자에게 편익을 제공하는 요금제 개편을 단행했다고 7일 밝혔다.

▲ LG유플러스는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U+Box 의 요금을 내리고 용량을 확장, 소비자에게 편익을 제공하는 요금제 개편을 단행했다.

U+Box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멀티미디어 클라우드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개인의 문서나 사진, 동영상과 같은 대용량 콘텐츠를 올리고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요금제 개편에 따라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은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 중 최저비용으로 대용량의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월 3,300원에 기본 100GB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100’ 상품은 기존과 기본료는 동일하지만 100GB 단위로 용량을 증설할 때마다 추가로 3,300원을 내던 것을 1,100원으로 인하했다. 이 상품은 사진, 동영상 촬영 및 음악 감상이 잦은 고객에게 적합할 것으로 보여진다.

‘클라우드 1000’ 상품은 기존 1TB월 기본료 33,000원에서 66% 할인된 11,000원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10TB까지 확장 가능하며1TB 단위로 용량을 증설할 때마다 11,000원씩 추가된다.

LG유플러스는U+Box의 사진/동영상 등의 콘텐츠 업로드 데이터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LTE 가입자 대상 클라우드 서비스 최초로 업로드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업로드 데이터 프리’ 특별 프로모션도 연말까지 실시한다.

LG유플러스 김주영 클라우드사업팀장은 “U+Box고객들을 위해 클라우드에서 발생하는 모든 업로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