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필수용어 정리 ‘기초용어 500’ 무료 배포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필수용어 정리 ‘기초용어 500’ 무료 배포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6.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중개사 사무소를 개업하기 위한 필수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대한 관심이 20대부터 60대까지 남녀노소 관계없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들을 위해 시험에 자주 나오는 500개의 단어만 엄선한 ‘기초용어 500’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혀 공인중개사 교재 및 공부방법을 찾던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커스 교육그룹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로 종로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과 함께 강남역, 종로, 일산, 수원역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여자 336명 조사 결과, 6개월 이하 단기합격자의 74%가 공인중개사 기초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공부 후 합격하여,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실생활에서 접하지 못했던 생소한 단어가 시험에 출제되므로, 초시생이라면 용어를 정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배포하는 이번 ‘기초용어 500’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이 직접 선별한 필수용어만을 엄선하여 담은 교재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과목의 빈출 용어가 모두 수록되어 있어 한 권으로 공인중개사 시험대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용어와 관련된 개념 및 기출지문까지 정리되어 있어, 2020년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전 기초를 쌓고 싶은 초시생들에게 공인중개사 교재로 추천할 만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기초용어 500’ 무료배포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기초용어 500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SNS나 카페, 블로그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기초용어 500 무료배포 이벤트’를 소문내는 게시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에겐 △오로나민 비타민C(전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건 참여)을 제공하며,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BHC 치킨+콜라 세트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이번 ‘기초용어 500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무료 강의,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