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SBS 맛남의광장, ‘산지 농가 캠페인’ 진행
네이버-SBS 맛남의광장, ‘산지 농가 캠페인’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6.0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소상공인과 산지농가 응원
캠페인 페이지
캠페인 페이지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대표 한성숙)과 SBS(대표 박정훈)가 손을 잡고 산지 생산자를 응원하는 ‘으쌰으쌰 산지 농가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IT플랫폼과 방송 프로그램의 협업을 통해 국산 농산물의 가치가 조명되고, 전국의 더 많은 생산자와 사용자가 연결되는 시너지 효과가 일어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일환으로 네이버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과 함께 ‘레시피 챌린지’를 진행한다. SBS ‘맛남의 광장’을 통해 한달 뒤 방송될 식재료가 네이버에 먼저 공개되면, 사용자가 네이버 블로그 또는 숏폼 동영상 플랫폼인 ‘모먼트’를 통해 해당 식재료를 활용한 레시피를 올리고, 챌린지 태그를 입력해 챌린지에 참여하면 된다. 

네이버 '프로젝트 꽃' 마케팅을 담당하는 김유정 리더는 “네이버는 ‘프로젝트 꽃’을 통해 소상공인과 창작자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계속해서 지원해왔다”며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전국의 소상공인과 산지농가가 사용자와 만나고, 지속적인 소비로 연결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