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헤드폰, 스피커 최대 50% 할인…엠포우코리아 ‘깡그리 할인 프로모션’
블루투스 이어폰, 헤드폰, 스피커 최대 50% 할인…엠포우코리아 ‘깡그리 할인 프로모션’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6.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포우코리아가 오는 7일까지 블루투스 이어폰, 헤드폰, 스피커 등 다양한 음향기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깡그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포우코리아는 북미 아마존 판매 1위, 일본 라쿠텐 판매 1위 글로벌 음향기기 브랜드로서 지난 2월 국내 론칭 이후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블루투스 헤드폰 MPOW H20과 블루투스 이어폰 MPIW T6는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진행하는 이번 ‘깡그리 할인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엠포우코리아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엠포우코리아의 인기 제품 블루투스 헤드폰 ‘MPOW H20’은 충격에 강한 EVA 소재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기능면에서도 퀄컴 QCC 3024 칩셋과 블루투스 5.0 적용으로 고음질과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한다. 또한 OVER-EAR 컨트롤 버튼으로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절 역시 가능하다.

블루투스 이어폰 ‘MPOW T6’는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5시간 이상, 크래들 추가 충전으로 최대 4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 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IPX7등급의 방수 기능을 적용하여 비나 땀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캠핑이나 여행에 빠질 수 없는 필수용품 블루투스 스피커 ‘MPOW Q2’ 역시 인기 제품 중 하나이다. Q2는 고성능 드라이브와 패시브 레디에이터 사용으로 선명하고 입체감 있는 음질을 구현했다. 완충 시 최대 18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5.0을 지원하여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의 빠른 호환과 페어링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휴대할 수가 있으며, 국제 방수 규격 IPX7의 방수 등급으로 강력한 방수가 가능해 흐르는 땀이나 비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엠포우코리아 관계자는 “엠포우코리아 제품은 직접 사용해보면 사용 시간, 음질 등에 만족할 수 있고 합리적인 비용을 책정해 부담 없이 선택하기 좋을 것이다. 엠포우코리아의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헤드폰은 친구나 가족, 지인의 선물 추천과 여행 준비물, 파티 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평소 블루투스 음향기기 제품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깡그리 할인 프로모션’에서 진행하는 할인 제품은 MPOW T6, MPOW Cheetah, MPOW H20, MPOW Q2, MPOW 059, MPOW Flame, MPOW T3 등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부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