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서울 참가
국수나무,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서울 참가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6.0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요리&돈까스 전문브랜드 국수나무가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서울 SETEC에서 개최되는 ‘제19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19회째를 맞이한 제19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은 제일좋은전람회 주최로 외식, 유통, 서비스 외 가맹점 및 대리점 모집 등 프랜차이즈 산업전반에 대한 전시를 진행한다.

국수나무는 20년 노하우를 가진 외식전문기업으로, 현재 약 54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해썹(HACCP)인증 받은 생면과 돈까스를 제공하고, 매년 다양한 신 메뉴를 출시하면서 사랑을 받고 있는 면요리&돈까스 전문브랜드다.

국수나무는 이번 ‘제19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 박람회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으로 1:1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박람회를 통해 점포 계약 시 창업지원금 1200만원의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사전 예약 시 포스 무상지원, 인테리어 원가시공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은 국수나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혜택 제공과 관련해 국수나무 관계자는 “세텍 박람회를 통해 국수나무를 창업할 경우 많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예비창업자들이 사전신청부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