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기술직 평생 0원 패스’, 전 강좌 무제한 수강 제공
해커스공무원 ‘기술직 평생 0원 패스’, 전 강좌 무제한 수강 제공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5.2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직 공무원 채용 인원이 급증하면서 많은 공무원 수험생들이 기술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9급/7급 공무원 인강 및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이 월 2만 원대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해커스공무원 기술직 평생 0원 패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기술직 평생 0원 패스’는 월 2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전산직, 기술직 패스 기준)에 해커스공무원과 이그잼공무원 7급/9급 공무원 전 강좌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합격 시 수강료의 100%를 전액 환급해 주어 수강생들에게 강한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세공과금 제외, 미션 달성 시 교재 및 증정혜택 제외)

해당 패스는 간호보건직 /전산직/전기직 패스로 나누어져 있다. 우선 간호직 패스는 국어, 영어, 한국사, 지역사회, 간호관리, 공중보건, 보건행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전산직 패스는 국어, 영어, 한국사, 컴퓨터일반, 정보보호론, 자료구조론, 데이터베이스론, 소프트웨어공학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전기직 패스의 경우 국어, 영어, 한국사, 전기이론, 전기기기를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강좌는 간호보건직 최성희/유병준/김희경 강사와 전산직 홍재연/임재선 강사, 전기직 소홍섭 강사 등 각 직렬별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최근 해커스공무원은 이그잼공무원을 인수하여 이그잼 스타 강사진이 대규모로 입성함에 따라, ‘기술직 평생 0원 패스’를 수강하는 수강생들은 이그잼공무원 강사의 강의도 수강할 수 있어 더욱 선택폭이 넓어졌다.

실제, 해커스공무원을 통해 기술직 공무원에 합격한 수강생 김 씨는 “국어 문법이 헷갈리는 점이 많았는데, 민숙 선생님이 쉽게 알려주셔서 기억에 잘 남을 수 있었다. 선택과목은 기출 먼저 시작해서 큰 틀을 잡고 그걸 위주로 이론을 시작했다”며 합격 후기를 전했다. 또 다른 수강생 서 씨는 “김송희 선생님 강의는 꼭 들었으면 좋겠다. 여러 번 반복해야 제 것이 된다고 생각했는데, 김송희 선생님께서 빈출 문법과 단어를 정리하여 반복 설명해주셔서 암기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며 간호직 합격 후기를 공개했다.

이외에도 해커스공무원은 기술직 공무원 시험에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학습 중 헷갈리는 부분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온라인 질의/응답 시스템과 온라인 합격 예측 모의고사/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게끔 돕는다.

해커스공무원은 기술직공무원 수험생들 1년간 공통과목과 전공과목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기술직 12개월 패스’도 제공 중이다. ‘기술직 평생 0원 패스’와 같이 해커스공무원과 이그잼공무원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