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279 일산가구매장, 수입 브랜드 및 템퍼매트리스 비교 체험 가구단지 멀티샵 운영
소파279 일산가구매장, 수입 브랜드 및 템퍼매트리스 비교 체험 가구단지 멀티샵 운영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5.2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퍼매트리스 및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슬립279, 다이아몬드 등 유명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을 국내에서 체험해보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멀티샵이 각광받고 있다.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sofa279는 템퍼 공식판매점으로 템퍼 페딕과 같은 병행 수입 제품이 아닌 정품만을 선보이고 있으며 타 수입 매트리스를 함께 취급하여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찾아오는 소비자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룬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템퍼 모션베드와 메모리폼매트리스 등 다양한 품목의 템퍼침대와 함께 미국 유명 가구브랜드의 매트리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인천남광하우스토리, e편한세상서울대입구, 녹번역e편한세상캐슬 등 입주를 앞두고 있는 입주 예정자와 신혼부부가 입주가구 및 혼수가구를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ofa279의 한 관계자는 "최근 정품 템퍼가 아닌 병행 제품을 구입한 뒤 불만족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템퍼매트리스 구입을 염두에 둔 고객들이라면 반드시 확인해야 되는 사항들이 있다."며 "국내 템퍼 공식판매점에서 판매되는 정품은 생산지가 덴마크이며 주로 유럽과 아시아로 공급되므로 컴포트 레벨에 따라 선택할 시 사용 중 불편함이 거의 없다. 반면 병행 제품은 생산지가 미국이고 주로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쪽으로 공급되는 것을 국내로 병행 수입하기 때문에 소프트함을 선호하는 미국인과 달리 단단하게 몰딩되는 것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는 잘 맞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이어 "템퍼층에서도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소비자가 느끼는 편안함에서도 차이가 크다."며 "같은 두께의 클라우드 25cm 제품을 비교하면 병행 제품은 템퍼층이 약 8cm, 정품은 템퍼층 두께만 14cm에 달한다. 때문에 사용자가 누웠을 때 훨씬 더 안락하고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여 숙면의 질을 높이는 것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sofa279에서는 템퍼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코리아에서 시행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받는 것과 동시에 매장 자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가 함께 적용돼 소비자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트리스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능별, 용도별, 재질별로 다양한 제품군을 전시해두고 구입 목적 및 체형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주 직원을 통해 1:1로 전문적인 가구 상담과 침대추천을 받을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및 고양화전, 대구 등 전국 각지에 오프라인 쇼룸을 두고 있으며 매장 정기 소독과 전 직원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