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티코블랑-삼육가, 코로나19 극복 위한 청년 응원 판촉 행사 진행
아르티코블랑-삼육가, 코로나19 극복 위한 청년 응원 판촉 행사 진행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5.2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이후로 생산 손실의 영향으로 위축된 환경에서 일하고 있는 청년을 위해 삼육가는 오는 5월 신논현 매장에서 포켓 화장품 증정 판촉 행사를 진행했다.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며 사회적 고통을 반으로 나누려는 시도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고기의 참맛을 느낄 수 있어 젊은층부터 직장인까지 많이 찾는 삼육가는 청년들이 실생활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쿨 수딩젤을 증정하는 판촉행사에 나선 것이다.

판촉 화장품이 다양화 고급화되고 있는 추세에 삼육가에서 판촉 화장품으로 아르티코블랑을 선택한 이유는 따로 있다. 술자리에 달구어진 피부를 쿨하게 진정시켜 줄 수 있는 포켓 수딩젤을 증정하는 판촉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고깃집에서 화장품을 증정한다는 유쾌한 반전 판촉이라는 점과 코로나19로 지친 청년이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미니멀한 사이즈와 실용적인 15ml의 넉넉한 용량과 감각적인 디자인 때문이다. 

아르티코블랑 포켓 화장품은 5~10회 분량의 넉넉한 용량으로 코로나19에 적합한 위생용 스파우트 용기를 사용한 스킨케어 화장품이다. 원데이 쿨 수딩젤은 촉촉함이 느껴지는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함이 느껴지는 쑥과 알로에를 원료로 사용한 진정젤이다.

수딩젤의 원료인 알로에베라는 피부 진정과 보습, 피부 열을 내려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쿨 수딩젤의 핵심 성분인 발효 쑥은 비타민A, B, C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여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쑥 알로에 수딩젤은 아르티코블랑의 대표주자다.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안심 성분으로 만들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전하며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주며 피부 온도를 내려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아르티코블랑은 6월 나만의 여름 피부 관리 노하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6월 1일~30일까지 진행되는 릴레이 댓글 형식의 이벤트를 통해 추첨되는 회원에게 SPF 50+/ PA++++ 저자극 포켓 선크림을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자사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