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온라인으로 ‘LG 벨벳’ 런칭 행사 공개
LG전자, 온라인으로 ‘LG 벨벳’ 런칭 행사 공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05.0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 강조 위해 온라인 패션쇼 컨셉 꾸며
패션모델들이 LG 벨벳을 들고 개성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패션모델들이 LG 벨벳을 들고 개성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7일 오전 10시 ‘LG 벨벳’ 런칭 행사를 온라인으로 공개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한다는 취지다.

LG전자는 ‘LG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강조하기 위해 신제품 행사를 온라인 패션쇼 컨셉으로 꾸몄다.

총 23분 분량의 영상은 LG 벨벳의 4가지 색상에 맞춰 스타일링한 패션모델들의 런웨이와 함께 시작된다. 이어 ‘디에디트’, ‘영국남자’ 등 유명 유튜버가 ‘LG 벨벳’을 영상으로 소개한다.

모델들은 ‘LG 벨벳’의 글로시한 색상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나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트랩을 활용해 LG 벨벳으로 크로스백 스타일을 연출하는 등 LG 벨벳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소개했다. 모델들의 의상 스타일링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가 직접 연출했다.

한혜연 씨는 “스마트폰에 대해 잘 모르는 제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한 이유는 무엇보다 LG 벨벳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모델들의 런웨이 이후에는 유명 유튜버 ‘디에디트(구독자: 20만명)’와 ‘영국남자(구독자: 384만명)’가 등장해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영상을 만들어 ‘LG 벨벳’을 소개했다.

IT 테크 유튜버로 활동 중인 ‘디에디트’는 LG 벨벳의 디자인과 기능에 초점을 맞춰 감각적인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스마트폰은 옷이나 가방, 액세서리, 화장품처럼 자신을 표현하는 도구”라며 “LG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 가치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