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스페이스, 1인 강사 위한 온라인 강의 지원 서비스 진행
앤드스페이스, 1인 강사 위한 온라인 강의 지원 서비스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4.2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모임, 교육 등을 온라인으로

공간대여 및 모임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앤드스페이스(&SPACE)’가 1인 강사, 기업 교육담당자 등 소규모 인원을 위한 온라인 강의지원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1인 강사, 프리랜서, 교육 관련 업종들이 큰 타격을 입으면서 어려움이 심화되고 있다. 그동안의 주된 모임과 교육 운영방식은 오프라인에서 30~40여 명 이상의 집체교육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 실제로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취소되거나 막연히 지연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앤드스페이스는 1인 강사, 기업의 교육담당자, 모임운영자 등이 겪는 어려움을 지원하고자 새로운 서비스를 지원한다.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교육, 모임, 행사 등의 개최가 막막했던 운영자라면 앤드스페이스가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지원 올인원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오프라인 강의를 온라인에서도 진행할 수 있다. 

앤드스페이스는 온라인 강의지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패키지로 제공하여 누구나 콘텐츠만 있으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모임을 열 수 있다. 오프라인 모임 또한 가능한 30평 규모의 강의장에서는 온라인 강의 촬영이 가능하며 이를 위해 촬영 장비 패키지, 온라인 웨비나 솔루션은 물론 현장 전담지원 매니저가 동원된다. 

더불어 홍보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강의 수강생 모집과 홍보를 위한 온라인 모객활동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강의에 필요한 교재 출력과 배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온라인 강의를 준비하고 있는 1인 강사라면 보다 효율적으로 강의를 진행할 수 있다. 공간 대여 시 커피, 다과, 생수 등은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앤드스페이스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오프라인 모임 시장이 크게 위축되면서 교육 관련 업종의 1인 강사, 프리랜서 등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다"며 "이에 모임컨시어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앤드스페이스는 온라인 강의 지원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 있는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모든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과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앤드스페이스의 온라인 강의 지원 서비스는 홈페이지 안내문에 기재되어 있는 전화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신청 시 교육 또는 모임 일정, 원하는 서비스 유형, 수강생 규모 등을 서비스 매니저와 상담하면 된다. 온라인 강의지원 서비스를 비롯해 앤드스페이스의 공간, 서비스, 프로그램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앤드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