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그룹, 21년 역사·성장 담은 홍보 영상 공개
대유위니아그룹, 21년 역사·성장 담은 홍보 영상 공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4.1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유위니아그룹 기업 영상 스틸컷
대유위니아그룹 기업 영상 스틸컷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대유위니아그룹(대표 박영우)이 그룹의 21년 역사와 성장을 담은 대유위니아그룹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홍보 영상은 1999년에 자동차부품사업으로 시작한 대유위니아그룹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걸어왔던 지난 21년간의 역사와 발자취를 담았다. 특히, 대유위니아그룹은 국내 3위 종합가전회사인 위니아딤채, 위니아대우를 통해 전세계 120개국에 수출 판매하며 명실공히 글로벌 기업으로도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20대 청년 대유’의 목소리를 통해 대유위니아그룹의 역사와 신뢰, 성장을 강조하고자 했다. 특히, 신뢰와 성장을 의미하는 ‘BLUE(파란)’ 색상에 대유위니아그룹이 걸어온 ‘ROAD(길)’를 결합한 ‘BLUE ROAD’를 역동적으로 표현해 창립부터 현재까지 그룹의 역사를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또한, 대유위니아그룹의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을 3D와 힘있는 배경음악으로 소비자들의 눈을 뗄 수 없도록 만들었다. 기업의 역사와 정신을 응축된 이미지로 담기 위해 사용된 영상기법은 여느 기업소개 영상과 차별화를 위해 움직임부터 재질까지 한 장면 한 장면 감각적인 그래픽과 연출로 완성도를 높였다. 

대유위니아그룹의 홍보영상은 그룹통합편, 가전사업편, 자동사차업 편의 총 3편으로 제작됐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사람, 미래를 위해 도전하는 대유위니아그룹의 멈추지 않는 의지를 영상에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영상은 대유위니아그룹의 21년 역사와 도전 정신을 소개하고, 글로벌 기업으로서 힘차게 나아갈 대유위니아그룹 청사진의 밑그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