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대구웨딩박람회’ 5월 2~3일 개최…예비 신혼부부 기회
‘컬러풀 대구웨딩박람회’ 5월 2~3일 개최…예비 신혼부부 기회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4.1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웨딩컴퍼니가 주최하는 ‘웨딩페어 컬러풀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5월 2일~3일 이틀간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다. 해당 박람회는 결혼박람회 관람부터 경품 추첨 이벤트, 웨딩드레스쇼, 신혼여행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이루어지는 다채로운 웨딩 이벤트다.

참가 업체도 다양하다. 달서구에서는 비엔나, AW호텔, 파라다이스, 라테라스가 참가하고, 동구에서는 노비아갈라, 퀸벨호텔, 엠스타하우스, 칼라디움, MG컨벤션, 수성구에서는 라온제나호텔, 인터불고호텔이 참여한다. 북구에서는 인터불고엑스코, 강북컨벤션 등이 함께 한다.

특히 디아몽, 로즈로사, 효제브라이덜, 아이테오 등이 참석하는 2020SS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을 통해 전시 관람과 피팅 등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스튜디오 뉴샘플 화보 전시, 허니문 박람회 등 결혼과 관련한 연관 이벤트를 ‘올인원’으로 체험하고 계약할 수 있다.

계약 혜택도 풍성하다. 웨딩홀 실시간 예약 시 부대비용 할인, 계약금 최대 30만원 지원, 모바일 청첩장, 주례 서비스 등이 제공되고 웨딩홀과 스드메 동시 계약 시에는 소형가전제품도 증정해 신혼부부들의 결혼비용 절감을 돕는다. 

또 혼수 특별혜택을 통해 예물과 한복 등에 할인 및 추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드레스 피팅비 전액 지원, 레터링 풍선 이벤트, 슈즈드블랑 슈즈 증정,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 등 역대 박람회 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대구허니문투어 신혼여행박람회와 동시 개최돼 '고객 불만 0%'을 목표로 직거래 허니문 서비스 보증제가 연계된다.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지역별 추가 특전을 제공하며 하와이, 발리 등 인기 허니문 컬렉션을 통해 예약 찬스도 마련했다.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지난 웨딩페어 참가자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풍성한 계약 혜택, 프라이빗한 관람 환경, 신뢰 가는 정찰제 시스템, 엄선된 웨딩브랜드, 다양한 볼거리 등에 만족도가 높았다"면서 "지난해보다 더 다양한 혜택과 볼거리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다만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며 시간별 입장을 통해 방문객 밀집을 최소화한다"면서 "내방객 전원의 체온 측정, 열 감지카메라 설치, 상담자 전원 마스크 착용, 상담원 최소 인력 등을 통해 감염병 예방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니 예비 신혼부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