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통신 매체서 '리딩 라이츠 어워드' 수상
브로케이드, 통신 매체서 '리딩 라이츠 어워드' 수상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6.2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산업 글로벌 전문매체인 라이트 리딩 그룹 선정

[아이티비즈] 브로케이드(www.brocadekorea.com, 지사장 권원상)가 통신산업 전문 매체 라이트 리딩(Light Reading)그룹이 수여하는 올해의 주요 제품상인 “리딩 라이츠 어워드 2015(2015 Leading Lights Awards)”의 두 부문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

브로케이드 SDN 컨트롤러(Brocade SDN Controller)는 그 독특한 접근법으로 ‘SDN 제품 전략’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고, 브로케이드 vEPC(Brocade Virtual Evolved Packet Core) 솔루션은 ‘모바일 부문 최고의 신제품’으로 꼽혔다.

또, 브로케이드의 고객사인 텔레콤오스트리아그룹은 브로케이드 기술을 접목한 솔루션으로 ‘네트워크/데이터센터 사업자용 가장 혁신적인 NFV 구축 전략‘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그 해의 주요 제품을 뜻하는 리딩 라이츠(Leading Lights) 어워드는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기술,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전략에 중점을 두고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으며, 올해는 라이트 리딩이 매년 개최하는 빅 텔레콤 이벤트(Big Telecom Event)에서 수상자를 발표했다.

브로케이드코리아의 권원상 지사장은 “브로케이드와 브로케이드로 구동되는 고객 솔루션이 라이트 리딩 및 통신연구기관 헤비 리딩(Heavy Reading)의 전문가들로부터 다수의 부문에서 인정 받아 영광스럽다. 이는 브로케이드가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차세대 IP(New IP)와 네트워킹 기술이 거대한 혁신을 구현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레이 르 메스트르(Ray Le Maistre) 라이트 리딩 편집장은, “올해 처음으로 추가된 SDN, NFV, 사물인터넷(IoT), 그리고 기가비트(Gigabit) 광대역 부문을 포함, 총 24개 부문에 걸쳐 접수된 후보자 수와 그 우수성은 업계가 올해로 11회를 맞는 리딩 라이츠 어워드를 중요시하고 있음을 입증한다. 수상 기업들은 모두 지난 한 해 특출난 성과와 발전을 보여준 기업들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