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씨케이, 재택근무솔루션 온라인 체험 서비스 무료 제공
에쓰씨케이, 재택근무솔루션 온라인 체험 서비스 무료 제공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3.1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에쓰씨케이(SCK, 대표 이승근)는 최근 사회적으로 이슈가 된 ‘재택근무솔루션’과 관련해 교육기관과 중소기업의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도입 및 운영을 전문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온라인 체험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또한, 비대면 업무 환경 조성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재택 근무 가상 체험 및 전용 화상회의 솔루션 무료 체험 기회와 비즈니스 환경에 따른 어플리케이션 연동에 대한 지원도 제공한다. 

에쓰씨케이가 ‘온라인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협업툴은 메신저, 화상 및 음성 통화, 문서 저장 및 공유가 가능하여 기업 업무에 최적화된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화상 회의에 최대 25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여 대규모 미팅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고, 데이터 암호화와 다중 단계 인증을 통해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공간에서 정보의 유출 없이 효율적인 업무를 진행하는데 최적화되어 있다.

이승근 에쓰씨케이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재택 근무 도입이 필요한 기업들에 각종 지원이 이어지는 사회적 흐름에 동참하고자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협업툴과 화상회의 솔루션의 가능성을 인지하고 도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체험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기로 했다”면서, “앞으로도 재택 근무, 탄력 근무 제도와 같이 기업들이 다양한 근무 형태를 추구하는 추세인 만큼, 시공간의 제약을 허무는 협업툴과 솔루션이 일반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