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 송파하남 ‘봄 목전 특가’…템퍼 씰리 매트리스-4인소파 할인
루헨퍼니처 송파하남 ‘봄 목전 특가’…템퍼 씰리 매트리스-4인소파 할인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2.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목전으로 다가왔다. 아직까지 춥고 싸늘한 날씨가 잇따르고 있지만, 벌써부터 3월을 맞이하려는 움직임이 곳곳에서 보이고 있다. 특히 집안 분위기를 쇄신하려 이런 저런 아이템을 새롭게 장만하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침대 매트리스는 물론, 거실에 비치하는 소파까지 그 양상은 가지각색이다.

현 트렌드 가운데 남양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하 루헨 송파하남)은 봄 목전 특가의 명목, 그리고 졸업-입학시즌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특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현재 하남가구단지 인근에서 운영되고 있는 이 곳은 기존 상품들을 비교적 낮은 금액으로 제안해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준다.

엄격한 직수입 과정 하에 수입 매트리스를 판매 중인 이 곳은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여러 브랜드들을 인하 제공한다. 인지도가 높은 템퍼페딕 및 씰리 매트리스, 그리고 스턴스앤포스터와 더불어 관리-사용이 편한 이지클린소파 및 가죽소파까지 다채로운 물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구리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이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혼수소파를 마련하고자 하는 신혼부부들과 더불어 신규 입주를 앞둔 예비 입주자들, 그리고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이들 모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멀티샵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이 곳 쇼룸은 씰리매트리스와 썰타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해 본 뒤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퀸사이즈매트리스는 물론 원목 프레임과 패브릭소파까지 총망라한다. 카우치소파 라인업 및 아쿠아클린 플라츠 바흐원단 소파 등 4인용쇼파 품목들까지 함께 인하한다.

덕소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의 이번 봄 목전 세일은 벌써부터 많은 이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제품 할인과 함께 자체 ‘맞춤 제작’ 시스템까지 제공함으로써 인근에 위치한 길동 이편한세상 및 고덕 아르테온, 그리고 하남 감일지구 스윗시티 입주를 앞둔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루헨 송파하남 측은 “봄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갖가지 품목을 새로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포착되고 있다. 자사는 현 트렌드에 맞게 봄 목전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가까운 곳에 위치한 춘천가구단지와 더불어 원주가구단지에 거주하는 수요자들도 편하게 방문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 쇼룸이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